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공지사항 상품문의
구매후기 이벤트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CS CENTER
1670-5646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주말 및 공휴일은 쉽니다.
BANK INFO
국민 041337-04-004726
예금주 (주)피플앤드림
X
X
현재 위치
  1. 회사소개

회사소개

패션은 인간에 의하여, 인간을 위하여 창조된 문화이며 생활 그 자체 입니다.
패션은 사회에서 나를 나타내는 가장 중요한 수단입니다. 패션은 발전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패션을 즐기고, 패션을 소비합니다. 특히 인터넷 쇼핑몰은 이러한 패션을 즐기는데 있어 가장 간편하고 효과적인 수단입니다.
그러나 인터넷 쇼핑몰은 패션 본연의 의미와는 멀어져 가고 있습니다.
어떤 쇼핑몰은 얼짱만을 강조 하고, 어떤 쇼핑몰은 지나치게 마초적임을 강조합니다.
또 어떤 쇼핑몰은 조금은 난해하고 거리감이 느껴지는 보편성 없는 패션을 강조합니다.
패션은 문화이자 표현이며 가치여야 하지만, 인터넷 쇼핑몰은 그러한 것들과는 멀어져 단순히 겉멋만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고민했습니다. 어떻게 하여야 겉멋에 치중된 패션이 아닐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마초적이지 않게 남성의 멋을 나타낼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패션에 대해 난해함과 거리감을 나타내지 않을 수 있을까?
젠틀라이프는 이러한 고민에서부터 시작하였습니다.

 

 

젠틀라이프는 기획초기부터 패션의 본질을 이해하고 나타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패션은 인간에 의하여, 인간을 위하여 창조된 것입니다. 패션은 사회에서 나를 나타내는 가장 중요한 수단입니다.
그렇기에 젠틀라이프는 패션은 겉멋을 부려서도 안 되고, 사회적 아젠다인 마초적임을 강조해서도 안 된다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렇다고 난해하거나 거리감을 느끼게 만드는 어려운 패션을 보여서도 안 된다고 생각하였습니다.

끝내 젠틀라이프는 진정한 멋이 무엇인지 찾았습니다.
‘진정한 멋’, 즉 패션이란 본연의 가치, 메시지, 윤리, 그리고 정의, 이 네 가지 요소가 모인 합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저희는 네 가지 ‘멋’의 요소들 중 가장먼저 본연의 가치, 즉 본질을 나타내고자 합니다.
젠틀라이프는 패션 본연의 가치는 패션을 이해하고, 가감하지 않은 패션을 즐기는 것에서 시작 된다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젠틀라이프는 첫 번째 시즌 Bagic으로 패션에 대한 이해를 과감히 분해하고 다시 근본으로 재조립하는 시도를 시작합니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위치



@daily_gentlelif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